건강

AXA더좋은자녀보험 알아두실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

비토코인 2024. 3. 15.

AXA더좋은자녀보험 치아 보장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해당 보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AXA더좋은자녀보험 상품안내

기본보장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반상해후유장해(3~100%)보험기간 중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3% 이상의 후유장해를 입은 경우 보장

일반 상해후유장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일반상해후유장애는 교통사고를 제외한 일반적인 상해 사고로 인해 발생한 신체적 기능 장애를 의미합니다. 이는 근로능력 감소, 일상생활 불편 등을 초래하며, 피해자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선택가입 가능한 보장안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가입 가능한 보장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선택 가입 가능한 보장안내

이처럼 상해, 입원비, 배상책임, 치아 등등 다양한  보장을 해줍니다.

다음으로 알아두실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01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를 꼭 체크하세요.

  •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단, 회사가 보장하는 보험금 지급사유와 보장개시일부터 2년이 지난 후에 발생한 습관성 유산, 불임 및 인공수정 관련 합병증으로 인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하역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교통수단의 설치, 수선, 점검, 정비나 청소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전문등반(전문적인 등산용구를 사용하여 암벽 또는 빙벽을 오르내리거나
    특수한 기술, 경험, 사전훈련을 필요로 하는 등반을 말합니다),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수상보트, 패러글라이딩
  •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이를 위한 연습
    포함) 또는 시운전
  • 선박에 탑승하는 것을 직무로 하는 사람이 직무상 선박에 탑승하고 있는 동안

약관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보장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2계약 전 알릴 의무 및 계약 후 알릴 의무를 체크하세요.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과거의 건강상태, 직업 등
    청약서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 보험계약을 맺은 후 피보험자의 직업, 직무 등의 변경으로 인한 위험의 증가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 사항을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 보험료의 납입연체로 인한 해지계약을 부활하는 경우, 해지일 이후로부터 부활(효력회복)을 청약한 날까지의 기간과 각 질문별 알릴의무 기간 중 짧은 기간을 알릴의무 기간으로 합니다.

03품질보증제도

  • 계약자가 보험가입 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청약서에 자필서명 또는 날인(도장을 찍음)을 하지 않았을 경우,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영업장(사이버몰)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04청약철회제도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청약철회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05해약환급금이 적은 이유

  •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한 제도로서
    보험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며,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 해지 시 지급되는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06예금자 보호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07보험 불만 상담 및 분쟁 조정 안내

  • 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먼저 우리 회사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 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66-1566

※ 금융감독원(금융소비자보호센터) : 국번 없이 1332

08보험모집 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 보험계약과 관련한 보험모집 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감독원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전화 : 1332 인터넷 : http://www.fss.or.kr

※  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 문의(AXA손해보험주식회사)
전화 : 1566-1566인터넷 : http://www.axa.co.kr

알아두셔야 할 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려고 하는 경우 보험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의 인상, 보장내용 등이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이용약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약관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험약관

 

추가로 확인을 하고 싶다면 아래내용을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AXA_Health_provision2307.pdf
8.93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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