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해외장기체류보험 모든 정보 총정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가입이 자사 가입보다 저렴한 점이 메리트입니다.
인터넷 가입시 오프라인 대비 15% 저렴하며, 가족형 가입시 10%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가입을 하면 훨씬 저렴함 보험료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보장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장내용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외장기체류 중 발생한 상해·질병 치료비 등을 보장합니다. (특약 가입 시)
다음으로 치료비만 보장을 해주는 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장기체류 중 입은 상해 또는 해외장기체류 중 발생한 질병으로 인해
국내의료기관에서 입원 또는 통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입원 및 통원 치료비도 보장해드립니다!
(특약 가입 시)
해외장기체류보험은 해외장기체류 중에 생긴 3자 배상책임과
예상치 못한 중대사고가 발생했을 때의 구조송환 비용등도 함께 보장합니다! (특약 가입 시)
다음으로 긴급상황일 경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상황인 경우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의료 응급상황이 발생하거나 여행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세계 어디서든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해 드립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낸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리말 도움 서비스란?
해외에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번호
1577-6561 (해외에서 발신 시 +82-2-1577-6561 / 통화비용 발신자 부담)
서비스 상담내용
해외긴급의료지원전화 의료 상담 / 현지병원 안내 및 예약
여행자관련상담예방접종, 비자요건 정보 / 통역사 및 변호사 알선 / 분실물 (여권 등) 발생시 지원 / 대사관 정보 / 여행지 날씨 및 환율
보험금 청구 절차 안내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 담당자 등 안내
본 서비스는 단순 안내서비스로 기관 선택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최종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의료기관을 비롯한 기타기관에서 제공하는 용역 및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지 않으며, 본서비스 제공자는 이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결과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보험기간과 청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기간과 청구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험기간이 3개월 이하일 경우는 해외여행보험으로,
3개월 초과 1년 이하일 경우 해외장기체류보험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모바일웹/앱의 [스마트발급센터 > 보험금청구 필요서류 > 여행] 메뉴에서
필요한 서류 확인 하신 후 팩스 (0507-774-6155), 이메일 (hitour-kj@hi.co.kr) 등으로
보험금 청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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