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개인) 보장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의 상품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상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선 대인 배상 1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인하여 남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한 경우에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자배법)에서 정한 의무담보입니다.
✅ 사망/후유장해 시 최대 1억 5천만원, 부상 시 최대 3천만원(부상 급수별 상이) 보상합니다.
다음으로 대인배상 2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인배상Ⅰ에서 지급되는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를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다음으로 대물배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다른 사람의 재물을 없애거나 훼손하여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 사고당 선택한 보험가입 금액 한도를 보상하며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입니다.
✅ 가입금액 : 2천만원/3천만원/5천만원/7천만원/1억원/2억원/3억원/5억원/10억원
다음으로 사고와 상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고와 상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생긴 다음 중 어느 하나의 사고로 인하여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을 때 그로 인한 손해를 보상합니다.피보험 자동차의 운행으로 인한 사고,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 중 발생한 사고(날아오거나 떨어지는 물체와 충돌, 화재 또는 폭발, 피보험 자동차의 낙하)다만,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에 탑승 중일때에 한합니다.
아래 표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자동차상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생긴 다음 중 어느 하나의 사고로 인하여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을 때 그로 인한 손해를 보상합니다.피보험 자동차의 운행으로 인한 사고,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 중 발생한 사고(날아오거나 떨어지는 물체와 충돌, 화재 또는 폭발, 피보험 자동차의 낙하)다만,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에 탑승 중일때에 한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아래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자기차량손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자동차와의 직접적인 충돌, 접촉, 피보험자의 차량 전체 도난 시 손해를 보상
- 자기 부담금 : 고객과실비율을 적용한 자차손해액의 20% 또는 30%(총 4가지 유형 중 선택가입)
✅ 자기차량손해 보장 확대 특약 : 자동차 이외 물체 와의 충돌, 가해자 불명사고, 침수 등 차량 단독 사고 보상
- 자기차량손해는 ‘자기차량손해 보장확대특약’을 함께 가입하시는 것이 든든합니다.
다음으로 무보험차상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보험 자동차로 인한 사고로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우
- 1인당 2억 또는 5억원을 한도로 대인배상 지급기준에 따라 보상
✅ 다른 자동차 운전담보 특약(무보험차상해 가입 시 자동 담보)
- 본인, 배우자(1인한정특약시 제외)가 친척, 친구등 다른사람의 자동차를 운전 중 발생한 사고(대인Ⅱ,대물,자신/자상)
- 운전 가능한 다른 자동차 : 자가용 자동차로써 승용/배기량 1,000cc 미만 승합, 16인승 이하 승합(계약 자동차가 다인승 승용차인 경우에 한함), 1톤 이하 화물
다음으로 FQA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QA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험기간 중 차선이탈 경고장치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보험기간중에 차선이탈 경고장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사실을 보험회사에 알려야 하며, 할인 받은 보험료 중 경과되지 않은 기간에 대하여 일할로 계산한 보험료를 회사에 반환해야 합니다.
차량 출고 이후 차선이탈 경고장치를 장착했을 경우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신차 출고 시 기본장착이거나 출고 옵션으로 선택 장착된 차량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차보험가입 이후에도 특약 가입이 되나요?
보험가입 이후에도 특약 가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1899-6782(ARS 2번)로 연락주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보상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험료가 저렴해서 보상이 제대로 안될까 불안하신가요?
믿을 수 있는 현대해상 보상서비스를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콜센터
- 1899-6782 1577-1001
- 현대해상 고객콜센터
- 1588-5656
-
현대해상 대표 홈페이지(www.hi.co.kr) / 현대해상 APP
- 단, 홈페이지와 APP은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는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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