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사카 하루카스 300 (전망대) 가는 방법에 대한 정보

IT좋아!T 2023. 11. 14.

오사카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하루카스 300 전망대까지 가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루카스 300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어디에 있나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일본 오사카시 츄오구 우메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60층과 6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60층은 "하루카스 300 전망대"로, 61층은 "하루카스 300 야외 전망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초고층 빌딩으로, 높이는 256m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1993년에 완공되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64층까지의 빌딩과 65층부터 69층까지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6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망대는 360도 회전하는 원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높이는 170m입니다. 전망대에서 오사카 시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루카스 300 야외 전망대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6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망대는 높이가 173m이며,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 전망대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오사카 시내의 전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로, 특히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접근 방법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우메다역에서 하차하여 1분 거리에 있습니다. JR을 이용할 경우, 오사카역에서 하차하여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할 경우, 우메다역에서 하차하여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영업시간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마지막 입장은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입장료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입장료는 성인 2,800엔, 어린이(4세~12세) 1,400엔입니다. 단체(20명 이상)는 성인 2,600엔, 어린이 1,200엔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할인 정보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사카 시티 패스 소지자: 2,000엔 (성인), 1,000엔 (어린이)
  • 오사카 프레미엄 시티 패스 소지자: 1,800엔 (성인), 900엔 (어린이)
  • 오사카 루트 패스 소지자: 2,600엔 (성인), 1,300엔 (어린이)
  • 오사카 시티 바우처북 소지자: 2,600엔 (성인), 1,300엔 (어린이)
  • 하루카스 300 야외 전망대 입장권 소지자: 2,200엔 (성인), 1,100엔 (어린이)
  • 65세 이상: 2,200엔 (성인), 1,100엔 (어린이)
  • 65세 이상의 단체(20명 이상): 2,000엔 (성인), 1,000엔 (어린이)

하루카스 300 전망대까지 어떻게 가나요?

지하철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우메다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메다역은 오사카 메트로, 한신 전기철도, 난카이 전기철도 등 다양한 노선이 경유하는 역입니다.

JR

오사카역에서 하차하여 10분 정도 걸으면 우메다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오사카역은 JR 서일본의 주요 역으로, 전국 각지에서 오사카로 오는 열차가 정차합니다.

버스

우메다역 버스 터미널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5분 정도 걸으면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메다역 버스 터미널은 오사카 시내 곳곳을 연결하는 버스가 정차하는 곳입니다.

택시

오사카 시내 어디에서든 택시를 이용하면 하루카스 300 전망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까지 가는 구체적인 방법

지하철 이용 시

1. 오사카 메트로, 한신 전기철도, 난카이 전기철도 등 다양한 노선을 이용하여 우메다역에 하차합니다.
  2. 우메다역에서 하차하여 1번 출구로 나갑니다.
  3. 1번 출구에서 우메다 스카이빌딩 방향으로 직진합니다.
  4.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표를 구매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60층으로 올라갑니다.

JR 이용 시

1. JR 서일본의 열차를 이용하여 오사카역에 하차합니다.
  2. 오사카역에서 1번 출구로 나갑니다.

버스 이용 시

1. 우메다역 버스 터미널에서 하차합니다.
  2. 1번 출구로 나와 우메다 스카이빌딩 방향으로 직진합니다.
  3.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표를 구매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60층으로 올라갑니다.

택시 이용 시

1. 오사카 시내 어디에서든 택시를 타고 우메다 스카이빌딩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2.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표를 구매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60층으로 올라갑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까지 가는 팁

•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므로, 시간에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입장 시에는 표를 구매한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60층으로 올라갑니다.
  • 전망대는 360도 회전하는 원형 구조로 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각도에서 오사카 시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야경도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하므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저녁에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 할인 정보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 할인 방법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인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 오사카 시티 패스: 입장 시 패스 제시
  • 오사카 프레미엄 시티 패스: 입장 시 패스 제시
  • 오사카 루트 패스: 입장 시 패스 제시
  • 오사카 시티 바우처북: 입장 시 바우처 제시
  • 하루카스 300 야외 전망대 입장권: 입장 시 야외 전망대 입장권 제시
  • 65세 이상: 입장 시 신분증 제시
  • 65세 이상의 단체(20명 이상): 입장 시 단체 대표자 신분증 제시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 결제 방법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 팁

•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므로, 시간에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 입장료 결제 팁

•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입장료는 현금,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현금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교통카드를 사용하실 경우, 오사카 시내의 주요 교통카드인 ICOCA나 PiTaPa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 꼭 해야 할 일은?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로, 오사카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 방문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일들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1.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에서 오사카 시내를 감상하세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360도 회전하는 원형 구조로 되어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오사카 시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오사카의 상징인 우메다 스카이빌딩, 돔 구장,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성 등 다양한 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 유리 바닥에서 짜릿한 스릴을 느껴보세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는 유리 바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리 바닥을 통해 아래를 내려다보면, 마치 하늘을 걷는 듯한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야경을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야경은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시내의 화려한 불빛이 펼쳐져, 마치 꿈속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전망대 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겨보세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 내에는 다양한 체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D 시어터, 전망대 숍,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 꼭 해야 할 일 팁

• 전망대는 360도 회전하는 구조로 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각도에서 오사카 시내를 감상하기 위해 천천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 유리 바닥은 깨질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해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해가 지기 전에 전망대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전망대 내의 체험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